프랑스 파리에는 세계 장수기업 모임인 에노키안협회(The Henokiens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Bicentenary Family Companies)가 있습니다. 


이 협회의 회원사가 되려면 창업한 지 200년 이상이면서 창업자 자손이 현재 경영자이거나 임원이어야 하고, 회사의 대주주 역시 오너 가족이면서 건전하고 사회적 존경을 받는 경영을 해야 합니다.


가입 조건이 엄격한 탓에 회원사는 겨우 전 세계를 통틀어 47개사 정도. 이곳에 일본의 사케 제조사로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기업이 있으니, 바로 '월계관'입니다.

한국의 애주가 중에 이 ‘월계관’이라는 술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1637년 창립 이래 380여년 간 일본의 전통과 역사를 이어 온 일본 최대 규모의 사케 메이커 중 하나로 1994년 사케 브랜드 중 국내에 가장 먼저 소개되어 30년이 가깝게 지난 지금까지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월계관은 '건강한 삶을 목표로 과학적인 술의 연구를 통해 즐거움을 만든다'는 기본신념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의 사케연구소 설립, 사계절 양조창고건설 등 과학기술을 접목한 양조를 추진하였으며, 이를 통해 사케생산의 근대화를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사케 세계화를 위해서도 노력하여, 1989년 ‘미국 월계관’을 설립, 현재는 미국 내에서의 신선한 사케를 제조해 공급하며 미국 사케 시장 내 점유율이 25%에 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권을 비롯하여 유럽에 이르기까지 총 60여 개국 이상의 해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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